공지사항
실로암의 공지사항
 
조회수 8388
제목 [필독] 아토피의 발생원인과 치료방법
작성자 관리자
근래에 젊은이들은 어려서부터 가공식 라면, 피자, 우유, 계란 소세지, 빵이 흔한 시대에 자란 분들입니다.
입에 익숙한 음식이 생절이김치, 생채나물, 현미밥보다는 말이예요.

그럼 그런 음식은 왜 우리 몸에 좋지 않을까요?
이런 음식은 우리 몸에서 이용될 때에 활성산소(호흡과정에서 몸속으로 들어간 산소가 산화과정에 이용되면서 여러 대사과정에서 생성되어 생체조직을 공격하고 세포를 손상시키는 산화력이 강한 산소)를 많이 발생시키므로, 항산화제를 필요로 하게 됩니다.

항산화제는 비타민a,c,e, 셀리늄, 게르마늄등 비타민과 무기질인데, 오늘날 현대인의 식탁에 오르는 음식들은 거의가 육류 가공식, 생선류의 냉동저장이나, 냉장저장 되었던 것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들은 신선도가 아주 떨어진 것들이며, 비타민과 무기질이 고온이나 가공으로 이미 파괴된 것이 대부분이라, 불가피하게 항산화 제품을 별도로 섭취하지 않으면 안 될 상황이 되었습니다.

당신의 식탁에 생당근, 생무, 생오이, 생시금치, 생상추, 생배추, 치커리, 미나리, 민들레,
알로에, 이 모든 것들이 생식으로 식탁에 차려지고 있습니까?
그렇치 않고, 익힌 것, 삶은 것, 구운 것, 조린 것, 잘게 썰어 볶은 것, 심지어 인스턴트 식품등, 이런 음식이 식탁에 오른다면 어떻게 무기질과 비타민이 살아 있을 수 있겠습니까?

현대인의 잘못된 식생활이 우리 몸을 무방비 상태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니, 아토피, 천식, 알러지, 공피증, 낭창성 홍반, 전신경화증, 등의 질병이 발생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치료해야 할까요?
1. 물을 하루에 4000-5000cc 정도 마시기 바랍니다.
화장실 가시기 귀찮을 정도로 마신다면, 분명히 회복됩니다.
물에 알러지를 일으키는 요소를 희석하여 배설하니까요.

2. 땀이 많이 흘리셔야 합니다. 현대인들은 거의 책상에서 업무를 보기 때문에
대부분 운동부족으로 땀을 흘리지 않습니다.
이런 이유로 아토피가 있는 분들은 황토흙을 바르고 한증을 하여,
망가진 피부가 땀으로 노폐물을 배설 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3. 활성탄 입상목욕(활성탄 숯가루목욕)을 주무시기전에 30분간 하시기 바랍니다.
이때도 물을 충분히 마시고 땀이 많이 나도록 하셔야 합니다.

4. 알로에 크림이나, 올리브오일을 피부에 맛사지 하시기 바랍니다.

5. 활성탄 숯가루 패트(활성탄 분말과 올리브, 유카립투스에 잘 개어 거즈에 펴서
만든 패드)을 피부에 대어주고 태양열이나, 적외선치료기로 순환이 잘 되도록 합니다.

6. 음식은 숯가루 이야기나 숯가루요법의 전부분 74페이지까지 수시로 읽고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실천하신다면 놀라운 치료효과를 거두시게 될 것입니다.
숯과 음식으로 암도 고치는데, 아토피 정도는 쉽게 나을 수 있는 병이므로
즐거운 마음으로 치료하시기 바랍니다.

추신: 건강칼럼 코너에 가시면, 다른 부모님들께서 치료에 효과를 보신 칼럼이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